본문 바로가기

바깥 Life/카페투어

[동탄 카페] 신상 카페는 언제나 환영이야! 카페 아스타나 방문기

728x90
반응형

[동탄 카페] 신상 카페는 언제나 환영이야! 카페 아스타나 방문기

글/사진 :  Sindy_

 

 

 

 

오늘은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2021년도 수능이 치뤄진 날이예요.

 

학교도 많이 못가고, 공부도 제대로 못해서

왠지 더 힘들었을 것 같은데

더 좋은 나를 위해

더 좋은 날을 위해!

 

이제는 모든 거 다 잊고 더 행복하게, 신나는 날들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이 드네요 :)

 

그리고 그런 기념으로 동탄 카페 한 군데 소개 해 볼까 합니다.

이런 날에는 예쁜 카페에서

맛있는 거 먹는 게 최고잖아요^^ 

 


 

동탄 카페 아스타나

 

동탄에 새로 생긴 카페 아스타나

저는 신상 카페라면 다 찾아가보는!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남들이 가면

나도 간다~ 하고서 방문하게 되더라고요.

 

지난 달 쯤 방문했던 카페 아스타나는

오픈한 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사람도 많고

그만큼 이쁘게 잘 꾸며져있기도 했어요!

 


 

카페 아스타나 메뉴

 

메뉴는 이렇게-

사실 음료보다는 빵 종류가 더 많았어서 

다들 빵에 정신이 팔려 있으시던데

그래도 음료 한 잔은 필수니까!

골라 드시면 되겠습니다 :)

 


 

 

마치 베이커리 처럼 

엄청난 양의 빵과 쿠기들이 가득했어요.

저는 빵을 그리 좋아하지 않지만

왠지 빵순이들 정신을 혼미하게

만들 수 있을만 한 비쥬얼!ㅋㅋ

 


 

커피 & 베이커리

 

저는 지노와 함께 케이크 하나,

타르트 하나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라떼로!

 

커피를 잘 안 먹는데도 왠지 빵을 보니

커피가 땡겨 라떼로 주문 해 봤어요.

 


 

 

흐에에 비쥬얼만 좋은 줄 알았는데

맛도 넘 좋음! 원래 신상 카페 찾아가면

인테리어만 이쁘거나~ 이쁘기만 하거나~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동탄 카페 아스타나는 비쥬얼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것 같네요!

 


인테리어

 

확실히 신상 카페라 그런지 인테리어도 이쁘고,

카페가 넓고 커서 그런지 여기저기 둘러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이런 대형카페들은 구석구석 컨셉이 다 달라서인지 갈 때마다 색다른 느낌~?

 

카페에 온 것 같기도 하고,

갤러리에 온 것 같기도 하고,

숲 속에 온 것 같기도 한 느낌이랄까~?

 


 

 

여기저기 포토존도 많아서

사진 찍는 재미도 쏠쏠 하답니다 ㅎㅎㅎ

그래서인지 가족 단위로 아이들과, 어른들과 다 함께 온 손님들이 많이 보였어요.

 

수능이 끝났으니 가족들끼리

아니면 친구들끼리!

그것도 아니면 남자친구랑 데이트 하기에도 참 좋을 것 같네요 :)

 

 

 

 


카페다녀와서 저녁먹을 맛집은?

 

[동탄 한우 맛집] 질 좋은 한우를 저렴하게, 동탄한우실비

[동탄 한우 맛집] 질 좋은 한우를 저렴하게, 동탄한우실비 글/사진 : Sindy_ 안녕하세요! 신디입니다. 오늘은 지난 번에 남편 지노와 다녀 온 동탄 한우 맛집 '동탄한우실비' 소개해보려고 해요. 며

jinno-sindy.tistory.com

 

 

[망포역 삼겹살 맛집] 고기원칙 항아리숙성 삼겹살 맛보다!

망포역 삼겹살 맛집 고기원칙 항아리숙성 삼겹살 글/사진 : Sindy_ 남편이랑 연애하던 시절.. 맛있는 고기 먹으러 가자며 종종 들렀던 망포역 삼겹살 맛집 고기원칙입니다. 여기는 항아리에서 숙

jinno-sindy.tistory.com

수원 데이트 코스!

 

[수원 행궁동 데이트] 공방거리, 추억의 달고나 체험!

수원 행궁동 공방거리 데이트 추억의 달고나 체험! 글/사진 : Sindy_ 남편 지노랑 데이트 하는 날! 이 날 새벽에 꿈 속에서 달고나를 먹었거든요. 그래서 일어나자마자 남편한테 달고나 사달라고

jinno-sind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