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깥 Life/카페투어

[칠곡군 카페] 팔공산 베이커리카페, 슈츠

728x90
반응형

경북 칠곡군 베이커리카페, 팔공산 슈츠

글/사진 : Sindy_

 

여기는 경북 칠곡군 카페 슈츠!

팔공산에 위치해 있어 젊은이들에게 꽤 유명한 카페다 :)

 


위치는?

 

 

지도로 보면 산속 깊은 곳에 위치한 것 처럼 보이지만 그다지 산길을 많이 올라가진 않는다.

마을 언저리에 위치 해 있고, 주차장이 넓어서 접근성이 나쁘지 않은 편이다.

 


웅장한 내부

 

 

처음 방문했을 때는 들어가는 입구부터 너무 웅장하게 느껴졌다.

칠곡군에 위치한 카페라고 생각하기에 너무 과한 느낌(?)ㅋㅋ 하지만 이게 또 매력이었다.

 


팔공산 카페 슈츠 메뉴

 

메뉴는 이렇게!

 


베이커리카페

 

 

베이커리카페라 여러가지 디저트와 빵도 많이 있었다.

들어가자마자부터 빵냄새가 확~~나기 때문에 안 먹으려고 해도 참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 빵과 음료를 함께 주문했다.

커피와 빵.. 그것은 인생..★

 

 

특히 이건 팔공산 카페 슈츠의 대표메뉴 중 하나인 천연벌집 크림라떼 인데

부드러운 커피의 맛과 천연벌집의 달달함이 입맛을 사로잡았다.

 


 

달달한 게 땡겨서 주문했지만 벌집과 커피가 그리 어울리지 않았다는 게 아쉽,,

빵도 코스트코 맛이라 아쉽,, 

 


분위기로 올킬

 

그치만 여기는 이 웅장한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올킬 하는 곳!

 

 

 

1층, 2층 그리고 옥상 루프탑까지 여러가지 분위기로 카페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너무 좋은 곳이다!

 

날씨가 좀 더 풀리면, 지노랑 한 번 더 방문해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