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깥 Life/카페투어

[대구 칠곡 카페] 샐러드가 맛있는 읍천리 382

728x90
반응형

샐러드가 맛있는 대구 칠곡 카페 추천, 읍천리 382 동천점

 

글/사진 : Sindy_

 

안녕하세요! 첫 글을 쓰게 된 신디입니다.

남자친구한테만 글 쓰라고 시켜놓고 천년만년 놀고 있자니

눈치가 보여서헐레벌떡 동네 맛있는 카페 추천 한 번 해보려고 해요!

 

여기는 대구 칠곡 카페 읍천리 382 동천점 이구요.

3호선 동천역 바로 앞이에 있는 곳이랍니다.


 

예쁜 인테리어가 정말 눈에 띄는 곳이었는데요.

시골 컨셉의 레트로 카페라고 해요.

요즘 유행이 레트로 라고 하던데, 그에 맞게 이것저것 잘 꾸며놓은 것 같더라고요.

작은 소품 하나부터 신경을 쓴 게 눈에 보여서, 손님 입장에서도 더 좋았던 것 같아요.

 

 

특히 요런 디테일! 요거 진짜 옛날 시계인건지,

아님 옛날 느낌으로 만든 시계인건지 모르겠는데

정각만 되면 종소리가 댕댕~ 울리더라고요.

이 바로 밑에 자리 앉아있었는데 신기했어요!

 


치킨텐더샐러드 (8,900원)

카야토스트 (5,000원)

유자에이드, 자몽에이드 (각 4,500원)

 

 

먼저 샐러드 하나와 카야토스트

그리고 음료 2잔을 주문했어요.

사실은 샐러드에 음료만 먹으려고 했었는데, 얼마 전 처음 먹어 본 카야토스트가

너무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같이 주문해 봤습니다.

이렇게만 봐도 양이 엄~청 많아 보이는데

과연 다 먹을 수 있을지가 의문이죠..?

 


 

 

저도 샐러드를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좀 걱정 했었는데,

생각보다 비쥬얼이나 맛이 너무 좋아서 

후다닥 다 먹어 버렸어요!

 

파인애플, 파프리카, 올리브, 콘샐러드, 버섯, 병아리콩, 계란, 견과류 등

치킨텐더 샐러드라고는 하지만 다른 여러가지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서

더 푸짐하고 알찬 느낌이더라고요.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들이 듬뿍 들어 있으니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도 없을 듯..

정말 기대이상으로 맛있어서 제 기억에 콕! 박혔답니다.

 

 

카야토스트는 이때까지 딱 두번 먹어봤는데

아니 세번먹어 봤네요! 그 중에 top 3 안에 드는 것 같아요 ㅋㅋㅋ

이렇게 말하니까 너무 어이없네요..

제 입맛에 카야잼이 잘 맞는 건지 아니면 진짜로 다들 맛있는건지 모르겠지만

읍천리 382 에서도 카야토스트가 정말 맛있었어요!

 

저만 그런건 아니고 같이 갔던 친구도

정말 맛있다고 했으니 실제로 맛이 있었던 걸로 판명! 땅땅!


앙버터와플 (6,000원)

 

 

기분 좋아서 앙버터와플도 추가 주문했어요.

정말 돼지라서 그런건 아니구...

맛있어서 그랬다구요...ㅎ....

 

네모난 와플빵안에 버터와 팥이 잔뜩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양이 너무 많아서 남은 건 포장 ㅠ

너무 맛있게 먹고 왔지만,

덕분에(?) 주체 못하고 마구 먹어대서 다이어트는 오늘도 실패!

 

남자친구 잔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요..

왜 오늘도 이따만큼이나 먹은거냐고 화내는 것 같아요.

그치만 어쩔수 없어 ^^ 내 맘대로 살꺼야 ^^ 룰루


 

대구 칠곡 카페 찾으시는 분들,새로 생긴 읍천리 382 방문해 보세요!

 

체인점이라 앞산, 경북대에도 지점이 있는데 다 맛있을 것 같아요.

칠곡 까지 오기가 힘드시다면 다른 지점 방문하셔도 될 듯 하네요!

 

그럼 안녕=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