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깥 Life/맛집투어

[치킨/내돈내산] BBQ 블랙페퍼 리뷰

728x90
반응형

BBQ 신메뉴 블랙페퍼(with 황금알치즈볼) 후기

글/사진 : Jinno_ & 관리/감독 : Sindy_

 

안녕하세요 Jinno_입니다.

얼마 전, 평택에 있는 한 카라반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아쉽게도 비가 많이 오는 바람에 고기를 구워먹지는 못하고 배달음식을 먹기로 했어요..ㅠ

 

그런데 최근 BBQ에서 새로 출시한 [블랙페퍼]가 떠올라서

여자친구인 신디님에게 먹어보자고 제안했더니

신디님도 적극 찬성~!~!했어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쪼~~~~끔 늦은 BBQ 신메뉴! 블랙페퍼, 내돈내산 신메뉴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BBQ 신메뉴 블랙페퍼 포장 / Photo by Jinno_

근처 BBQ 매장에서 카라반위치까지 배달이 어렵다고해서

비를 뚫고 차로 15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포장해왔어요~

갖고오는 내내 후추와 기름향이 솔솔~나는게 신디님 몰래 한입먹을까... 싶더라구요 ㅋㅋ

 

신디님이 이 글 보고, 어쩐지 누가 치킨 한입 먹은 자국이 있다고하더라구요 쯧..

제가 무슨 피자 두조각 치킨 한입하는 그런 사람두 아니구말이예요..

BBQ 신메뉴 블랙페퍼 개봉 / Photo by Jinno_

 


맛있는 냄새가 풀풀 풍기지만

신디님께 먼저 한입을 먹이겠다는 결심을 하고

겨우겨우 카라반에 도착해서 열어보니 웬열...

후추를 후추후추뿌려논게 감동의 쓰나미..ㅠ

BBQ 황금알치즈볼 / Photo by Jinno_

더불어, 같이 시킨 황금알 치즈볼 때깔이 아주;

싱싱한 계란보는 기분이었습니다.

얼른 한입 베어물고싶더라구요 ㅎㅎㅎ

BBQ 황금알치즈볼 / Photo by Jinno_

신디님이 못참고 치킨보다 먼저 황금알치즈볼을 한입!

물자마자 사진찍겠다고 뺏어왔어요 ㅎㅎ

속이 치즈로 꽉찬거 보세욥..

BBQ 치즈볼 최근에도 한번 먹어봤는데

치즈의 고소함과 그 알듯말듯 모르겠는 단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BBQ 블랙페퍼 먹으면서 VOD 시청 중~ / Photo by Jinno_

미리 핫스팟으로 인터넷 연결이 된 노트북에

신디님이 좋아하시는 예능 프로그램을 틀어두니 저녁준비는 완벽하게 끝..

간단하게 (신디님은) 맥주 하나 마시면서 제 얼굴은 보지도않고 VOD에 푸욱..

(저는 간만에 치맥이라고 맥주 네캔.. ㅋㅋ)

BBQ 블랙페퍼 닭다리 / Photo by Jinno_

 

어쨌든!

치킨 신메뉴 리뷰이니 맛에 대한 이야기도 해야겠죠?

블랙페퍼는 적당히 짭쪼름하고, 듬뿍 뿌려진 후추 덕분에 살짝 매콤한 맛이 올라와서

정말 치맥 메뉴로 딱이었어요!

 

후추양이 더 많았거나 듬성듬성 혹은 한 부위에 뭉쳐지듯 묻혀있었다면

먹기 힘들 수 있었겠지만 정말 적당한 양과 적절히 묻혀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치킨만 먹는다면 조금은 물릴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솔직히 저는 쳐먹파라 그런거 없습니다.

그냥 아주 맛있게 양껏 먹었어요 ㅋㅋ


개인적으로는 일부 BBQ 매장의 황금올리브 치킨을 먹으면

정말 너무 기름져서 힘겹게 한머리를 먹는데

블랙페퍼는 그렇지도않고 적절한 간 덕분에

맥주와 함께 즐겁게 먹었어요~

 

치맥이 땡기실 때, 한 번 먹어보셨으면하는

BBQ 신메뉴 블랙페퍼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